서비스 특징
디아이섹의 통합유지보수 서비스는 하나의 단일 계약으로 모든 인프라에 대한 지원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유지보수 서비스로 기업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IT 운영을 지원 합니다.
다양한 전산 장비와 환경에 대하여 각 Vender사와 서비스 partner 계약을 체결하고 유지보수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전문 인력이 유지보수 현황 및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고 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효율적인 운영과
가용성 보장이 가능하게 합니다.
기존체계의
문제점
시장의
요구사항
통합 계약에 의한 효율적 관리
IT 가용성의 증대
핵심 업무에 대한 검증
유지보수 비용 절감
하나의 통합된
유지보수 체제
단일 계약으로모든 인프라에 대한
유지보수 제공
전문 PM 및 상주 인력 투입
통합 보고서 작성 및 보고
가용성 증대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제공
현장 교육 및 세미나
현황 관리의 어려움
업체마다 다른 지원체계
가용성 관리의 어려움
비 핵심 업무의 증가
높은 유지보수 금액